Travel/America - USA

[북미 출장 2022.10.24] 억만장자를 노린다!

김 정 환 2022. 12. 6. 18:18
반응형
반응형

 

 

 

따사로운 햇살과 선선한 바람이 부는 좋은 날. 문뜩 복권을 사야한다는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세계 어느 나라와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의 어마어마한 상금을 내걸고 있는 미국의 power ball! 아무리 확률이 낮다고 하더라도 미국에 왔으면 power ball을 사봐야 하는 것이 인지상정입니다. (날이 좋아서 쉴겸 산책하면서 서로를 찍어주는 환상의 짝꿍)

 

 

 

PM님께서 차에 기름을 넣어야 할 것 같다고 점심 시간에 주유소에 들리게 되었습니다. 주유소에 들리면서 은행 근처에 업무를 보신다고 잠시 가셨는데, 미국에는 흔해보이는 이런 나무에 왜 저에게는 특별하게 보이는 걸까요? 사진을 안 찍을래야 안 찍을 수 없지요. 바로 앉아서 포즈를 취하고 환상의 짝꿍에게 한 컷을 부탁했습니다. 고독하면서 따뜻한 느낌을 주는 한 컷이 나왔습니다.

 

 

 

은행 업무가 끝나시고 저희는 바로 주유소의 편의점으로 달려갔습니다. 복권을 어떻게 사야할지 몰라서 저희끼리 우왕좌왕하고 있었는데 매장 주인께서 물어보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하나 천천히 물어봤습니다. 일단 이 아래있는 것이 무엇인지 물어보니, 즉선 복권이고 각자 다른 방식으로 당첨이 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종류가 많아서 자칫하면 엉뚱한 것을 고를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판매되는 복원 3개를 추천 받아서 구매했습니다.

 

 

 

짜잔~! 이렇게 즉석 복권 3개와 Power Ball 5개 번호를 구매했습니다. 총 30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거의 4만원을 투자했습니다. 그런데 억만장자가 되는데에 이정도 투자는 우습지요~! 부푼 마음을 안고서 얼른 회사로 갔습니다.

 

 

 

거의 유튜버에 빙의에서 복권 개봉쇼를 펼쳤습니다. 같이 계신 분들도 유튜버 아니냐고 너무 재미있게 봤다고 말씀해 주셔서 기뻤습니다. 그 결과! 무료 10달러에 당첨되었습니다!!! 대박 대박 대박 입니다. 30달러 투자해서 재미란 재미는 다 보고 무려 10달러를 페이백 받아주는 기적! 아쉽게도 억만장자는 되지 못했지만 웃음꾼과 10달러맨이 되었습니다.

 

 

반응형